apple/How to Use

새로운 멀티태스킹 기능을 탑재한 iPadOS16 컨셉 (ft.9to5mac)

xoohxo 2022. 4. 22. 14:07
반응형
9to5mac

 

 

애플은 6월에 개최하기로 발표한 WWDC 2022에서 iOS16을 포함한 iPadOS16의 첫버전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우리가 다가오는 아이패드 운영체제에 대해서 알려진 것은 많이 없지만, 많은 사용자들은 여전히 프로 유저들에 추점을 두고 개선된 여러 기능을 포함하는 버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두개의 아이패드 모델이 맥과 같은 M1칩을 사용하면서 애플이 마침대 아이패드를 어떻게 혁신할 수 있을지를 상상하는 OS컨셉입니다.


디자이너 파커 오르톨라니는 자신의 트위터에 애플이 어떻게 iPadOS16을 개선할 수 있는지에 대한 몇가지 아이디어를 공유했습니다. 이 디자이너는 애플이 최대 4개의 앱을 나란히 두고 "전혀 새로운 차원의 멀티태스킹"을 컨셉을 상상했습니다.

이 개념을 위해 파커는 앱을 드래그 앤 드롭하거나 멀티태스킹 메뉴를 사용하여 향상된 버전의 분할 보기를 상상했습니다. 새로운 앱 레이아웃을 통해 사용자들은 다양한 뷰의 더 많은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9to5mac

 

iPadOS15의 앱 라이브러리와 별도로 iPadOS16은 사용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카드 더미처럼 열린 앱 창을 구성하게끔 '미션 컨트롤'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처음으로 탭으로 새로운 창을 열 수 있게됩니다.

이 컨셉의 가장 좋은 아이디어 중 하나는 Popover Apps인데, 이 앱은 화면의 더큰 부분을 차지하지 않고 자유롭게 유동되는 창에서 애플리케이션을 열수 있게 할 것입니다.

iPadOS16의 홈스크린, 및 Dock의 경우, MacOS에서 할 수 있는 것처럼 홈 스크린이나 Dock에 좋아하는 음악, 팟캐스트, 책, 파일 등을 추가할 수 있는 놀라운 아이디어 또한 공개했습니다.

9to5mac

 

 

Apple 서비스의 모든 종류의 콘텐츠를 앱과 함께 홈 스크린에 추가할 수 있으며, 앱은 각각 구별되는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파커는 외부 디스플레이와 함께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불편한 경험을 마침대 새로운 스튜디오 모드를 상상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iPadOS16을 실행하는 iPad Air 또는 iPad Pro를 외부 디스플레이에 연결하거나 AirPlay를 사용하는 완전히 새로운 데스크톱을 경헙할 수 있게됩니다.

9to5ma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