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IT News & Rumors

애플, 2023년 완전히 새로운 카플레이 출시 루머

xoohxo 2022. 12. 30. 16:55
반응형
@ macrumors

 

6월 WWDC 2022에서 Apple은 차세대 Car Play를 선보이며 A/C 및 FM 라디오와 같은 차량 기능과의 보다 긴밀한 통합, 대시보드 전체에 걸친 다중 디스플레이 지원, 개인화 옵션 등을 약속했습니다.

애플은 아쿠라, 아우디, 포드, 혼다, 재규어, 랜드로버, 메르세데스-벤츠, 닛산, 포르쉐, 볼보 등을 포함한 차세대 카플레이 경험을 지원하는 첫 번째 차량이 2023년 말에 발표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앞서 새로운 버전의 CarPlay에서 기대할 수 있는 5가지 주요 기능을 살펴보았습니다.

멀티 디스플레이 지원

@ macrumors

 

 

새로운 버전의 CarPlay는 차량의 모든 디스플레이에 표시될 수 있으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계기판 및 대시보드의 추가 화면 전반에 걸쳐 일관된 경험을 제공합니다.애플은 카플레이가 각각의 새로운 차량 모델에 맞춰 독특한 화면 모양과 레이아웃을 수용할 것이라고 말한다.

계기판 통합

@ macrumors

 

새로운 Car Play 기능은 속도계, 타코미터, 주행 기록계, 연료 게이지, 엔진 온도 게이지, 오일 압력 게이지 등을 포함한 차량의 계기판과의 통합을 제공합니다.애플은 운전자들이 브랜드별 옵션을 포함한 여러 게이지 클러스터 디자인과 레이아웃 중에서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실내 온도 조절 장치

@ macrumors

 

새로운 버전의 CarPlay에서 차량의 실내 온도 조절 장치에 직접 액세스하여 에어컨의 온도, 팬 속도, 열선내장 시트,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 및 기타 옵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위젯

@ macrumors

 

위젯은 새로운 CarPlay 체험의 핵심 요소로, 주행 기간, 연비, 주행 거리, 캘린더 이벤트, 날씨, 전화 통화, HomeKit 지원 차고 문 상태 등과 같은 한눈에 볼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계기판 내에서 위젯을 보고 스크롤할 수도 있습니다.

FM 라디오 앱

@ macrumors

 

새로운 버전의 CarPlay에는 방송국 변경 등 차량의 FM 라디오를 쉽게 제어할 수 있는 완전히 새로운 라디오 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본 포스팅 내용은 macrumors의 기사를 번역기를 통해 번역과 수정을 거친 글입니다. 글의 특성상 오역과 의역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원문출처 macrumors)

반응형